티스토리 뷰


 

뇌섹시대 퀴즈 48레벨 정답, 뇌색시대 퀴즈 48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48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48레벨 문제입니다.

7, 2, 5의 숫자가 아래와 같은 규칙을 가질때 A, B, C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

 

뇌섹시대 퀴즈 48레벨 정답

 

위의 7, 2, 5 의 숫자를 보니 디지털 시계 모양을 왼쪽부터 나열해 놓은 거네요.

그래서 아래쪽의 A, B, C도 디지털 시계 모양대로 왼쪽부터 나열하니 936 이 나오네요.

위의 표에서 배열 순서를 조금 설명드리면...

오른쪽에 표시된 9자 같은 경우 왼쪽의 세로선이 2개 있는데 그 중 위쪽의 세로선만 표시하고,

그 다음 세개의 가로선이 모두 표시되어 있네요.

그리고 그 다음 세로 선 2개도 모두 표시되어 있네요.

 

뇌섹시대 퀴즈 48레벨 정답은 936 입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