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뇌섹시대 퀴즈 11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12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13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14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15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11레벨부터 15레벨까지의 정답과 풀이과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뇌섹시대 퀴즈 11레벨 정답

 

 

알수 없는 문양 두개가 그려져 있다.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창문에 있는 문양같기도 한데 이 문제도 뒤집어서 봐야겠네요.

화면을 뒤집어서 보면 숫자를 읽을 수 있답니다.

 

뇌섹시대 퀴즈 11레벨 정답은 2562 입니다.

 

뇌섹시대 퀴즈 12레벨 정답

 

 

카드가 놓여 있다. 포커 룰을 알면 쉬울지도...

 

포커 룰을 모르시는 분은 이 문제 정말 풀기 어려울 것 같네요.

저도 포커 룰을 몰라서 이 문제 푸는데 정말 애먹었습니다.

힌트를 봐도 도통 알 수가 없더군요.

포커 룰을 모르시는 분은 그냥 정답 입력하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어차피 푼 문제이니 풀이과정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에서 A는 1 또는 14를 의미합니다.

원페어는 동일한 숫자나 영문자가 2장이 있는 경우입니다.

트리플은 동일한 숫자나 영문자가 3장이 있는 경우입니다.

포카드는 동일한 숫자나 영문자가 4장이 있는 경우입니다.

 

A가 4개 있으므로 포카드입니다.

7이 3개 있으므로 트리플입니다.

9는 2개 있으므로 원페어입니다.

 

힌트 중에 낮은 순에서 높은 순이라고 했으므로 원페어, 트리플, 포카드에 해당하는 숫자를 순서대로 놓으면 됩니다.

그러면 97A가 되겠군요.

이것을 숫자로 바꾸면 971 또는 9714가 되지요.

자릿수가 총 4자리이므로

뇌섹시대 퀴즈 12레벨 정답은 9714가 된답니다.

이 문제 푸느라 생판 모르는 포커 공부까지 했네요.

하지만 아직도 포커 룰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뇌섹시대 퀴즈 13레벨 정답

 

 

색깔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다른 것을 찾으면 금방 해결할지도...

 

패스워드가 총 5자리이네요.

처음에는 5자리로 된 영문자 GREEN도 넣어보고 WHITE 도 넣어봤는데 아니더군요.

결국은 나열된 숫자대로 영문자를 입력했는데요.

RED의 경우 R에 선이 그어져 있고, GREEN의 경우 N에 선이 그어져 있네요.

이런 식으로 BLUE는 U, ORANGE는 N, WHITE는 T를 입력합니다.

 

뇌섹시대 퀴즈 13레벨 정답은 RNUNT 랍니다.

 

뇌섹시대 퀴즈 14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14레벨은 생각보다 쉽게 풀었네요.

위의 3*3 배열에서 아래의 모양을 찾으면 되지요.

L자처럼 된 문양은 숫자 4가 있는 곳의 문양이고, 두번째는 5에 해당하는 문양, 세번째는 8, 네번째는 2, 다섯번째는 9에 해당하는 문양이군요.

 

뇌섹시대 퀴즈 14레벨 정답은 45829 이네요.

 

뇌섹시대 퀴즈 15레벨 정답

 

 

 

일정한 규칙으로 문양과 단어가 연결되어 있다.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

 

서로 연결된 문양과 단어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벌레 : INSECT

개구리 : FROG

독수리 : EAGLE

뱀 : SNAKE

 

위의 4 문양을 먹이사슬 순서대로 나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벌레 -> 개구리 -> 뱀 -> 독수리

해당 문양의 영어 첫글자를 나열하면 I->F->S->E 가 되네요.

 

뇌섹시대 퀴즈 15레벨 정답은 IFSE 가 되네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