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뇌섹시대 퀴즈 1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2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3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4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5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6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7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8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9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10레벨 정답

 

요즘 뇌섹남이 대세이지요.

뇌가 섹시한 남자를 줄여서 만든 신조어인데요.

뇌섹남은 아이큐가 높고 어려운 문제를 척척 풀어내는 사람들을 통칭하는데 어려운 문제들을 쉽게 풀어내는 모습을 보면서 호감을 느끼기도 하지요.

 

그러다보니 뇌섹시대 퀴즈라는 스마트폰 어플도 나왔네요.

어려운 문제 푸는 것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볼만한 것 같네요.

아래에 뇌섹시대 퀴즈가 있기는 하지만 가능하다면 고민해 보고 풀다가 아무리 해도 못풀겠다 싶을 때 정답을 확인하는게 낫겠지요.

 


 

뇌섹시대 퀴즈 1레벨 정답

 

 

숨겨진 글자가 있을지도... 

 

뇌섹시대 퀴즈 1레벨은 몸풀기 게임 정도이네요.

화면에 보이는 글자 중 숨겨진 글자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힌트가 있으니 중간에 음영처리된 글자를 찾으면 되겠네요.

정답을 알고보니 글자가 잘 보이는 것 같아요.

뇌섹시대 퀴즈 1레벨 정답은 1004 랍니다.

 

뇌섹시대 퀴즈 2레벨 정답

 

 

시계인거 같은데 모양이 이상하다.

 

뇌섹시대 퀴즈 2레벨은 시작부터 난이도가 조금 있는 느낌이 드네요.

눈에 보이는 숫자는 80:15:5? 로 보이는데 마지막 숫자를 보니 3자가 뒤집어진 느낌이네요.

그래서 그림을 뒤집어서 위쪽에서 바라보면 숫자가 35:51:08 로 보이는군요.

하지만 이것도 정답이 아니랍니다.

아래쪽에 그림자가 있는 것을 보니 그림자에 비치는 숫자를 넣으라는 의미같아요.

상하반전해서 숫자를 보면 35:51:08 은 32:21:08 이 되겠네요.

뇌섹시대 퀴즈 2레벨 정답은 32:21:08 이랍니다.

 


 

뇌섹시대 퀴즈 3레벨 정답

 

 

손 모양만 봐도 보이잖아! 너무 쉬워

 

뇌섹시대 퀴즈 3레벨은 생각보다 쉽게 풀었네요.

손가락이 표현하는 영문자를 보니 사랑을 뜻하는 러브(LOVE)이네요.

뇌섹시대 퀴즈 3레벨 정답은 LOVE 이랍니다.

 

뇌섹시대 퀴즈 4레벨 정답

 

 

영어 단어와 도형이 적힌 번호판이 있다.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뇌섹시대 퀴즈 4레벨은 영어 단어와 도형이 적인 번호판 문제인데요.

그냥 봐도 맥심(MAXIM) 이라는 글자를 좌우반전해 놓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아래의 로고는 조금 생소한데 느낌상 맥심 로고인 것 같네요.

 

뇌섹시대 퀴즈 4레벨 정답은 MAXIM 이랍니다.

 

뇌섹시대 퀴즈 5레벨 정답

 

 

 

숫자 패드와 그래프가 있다.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숫자패드와 그래프의 연관성만 찾으면 되겠네요.

언뜻 보면 무슨 지표를 나타내는 차트처럼 보이지만 암호의 위치를 그래프로 그린 것이네요.

그래프의 꺽어지는 위치만 표시하면 47583 이 되겠네요.

 

뇌섹시대 퀴즈 5레벨 정답은 47583 이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