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자본 창업 아이템 추천, 집에서 할 수 있는 창업 추천

 

경기가 어렵다보니 소자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는지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창업이라는게 생각만큼 간단한 것도 아니고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다보니 쉽게 뛰어들기가 어려운게 창업입니다.

 

창업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프랜차이즈 사업이지요.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가맹비 수천만원을 비롯해서 점포를 얻기 위해 소요되는 점포 보증금, 권리금, 월 임대료 등 초기에 소요되는 비용만 해도 1억은 보통이지요.

 

그렇다보니 프랜차이즈 사업도 돈이 없는 분들에게는 쉽지 않은게 현실인데,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분들의 절반 정도가 1~2년 안에 폐업을 하는 현실을 감안하면 프랜차이즈 사업도 생각만큼 쉬운 것은 아니라는 것이지요.

 

그렇다보니 소자본 창업은 더더욱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

 

하지만 소자본 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잘만 찾아보면 할만한게 있답니다.

그리고 무점포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도 많이 있답니다.

 

무점포 창업의 경우 점포를 얻기 위해 소요되는 보증금, 권리금, 월 임대료에 대한 부담이 없기 때문에 훨씬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점포 창업, 즉 집에서 할 수 있는 창업의 경우 가사와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관리 측면에서도 유리하고요.

 

 

 

소자본 창업 주의사항

소자본 창업은 일반적으로 천만원 이하의 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말합니다.

어떤 분에게는 천만원 정도는 사업을 위해 쉽게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일 수 있겠지만, 어떤 분에게는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니지요.

 

그렇기 때문에 소자본 창업이라 하더라도 중도에 포기할 가능성이 있는 사업은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 경제적인 여건을 고려해서 시작하라.

소자본이건 고자본이건 창업을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합니다.

초기 창업비용을 비롯해서 매월 소요되는 관리비용 등이 대표적인 자금입니다.

 

초기 창업비용으로 점포를 얻을 경우에는 임대보증금, 권리금이 있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할 경우에는 가맹점 계약금 등이 있습니다.

 

월 관리비용으로는 직원을 쓸 경우 인건비와 재료 구입비 등이 있습니다.

 

이런 비용 등을 감안했을 때 초기 창업비용과 최소 6개월 정도의 관리비 정도는 대출없이 시작할 수 있는 정도의 창업비용이 드는 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창업을 했을 때 창업 초기부터 수익이 발생하는 사업도 있지만, 6개월에서 1년 정도는 지나야만 손익분기점을 넘어서는 사업도 있기 때문에 이런 점도 고려해서 결정하셔야 합니다.

 

 

2. 잘 아는 분야로 시작하라.

프랜차이즈 사업 중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이 바로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입니다.

음식과 관련없는 일을 하다가 치킨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든 분 중 상당수는 1~2년을 버티지 못하고 폐업을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본인의 전공분야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남들이 쉽게 하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그 뒤에는 엄청난 노력이 숨겨져 있습니다.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도 필요하겠지만 그보다도 본인이 잘 아는 분야, 전공분야의 사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본인이 잘 아는 분야일수록 성공확률은 높아지니까요.

 

 

 

요즘 뜨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 추천

위에서 언급한 창업 주의사항을 고려해서 소자본 창업을 시작하겠다고 하는 분들은 추천 드리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에 대해 관심있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좋은 창업 아이템이라 하더라도 본인의 경제적인 여건이 허락하는 정도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업 아이템이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로 잘 아는 분야이거나 크게 어렵지 않은 경우에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드리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은 교육사업으로 청담수학 센터장이 되는 것입니다.

센터장이라고 하니 엄청 거창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추천 드릴만한 창업 아이템입니다.

 

점포가 필요없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도 크지 않답니다.

 

 

 

청담수학 센터장이란?

청담수학 센터장이란 본인이 관리하는 지역의 학생들을 관리해 주는 선생님이 되는 것입니다.

직접 수학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수학을 전공하지 않아도 되며, 수학을 잘 몰라도 관계 없습니다.

 

본사에서 이관시켜 주는 학생들에 대해 가입 상담을 진행해 주고, 청담수학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계속적으로 학습을 이어가도록 주 1~2회 정도 전화를 해서 칭찬 해 주면서 격려 해 주고, 관심을 가져주면 되는 것입니다.

 

전화로 학생들을 관리하면 되는 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랍니다.

별도의 매장이 없어도 되기 때문에 가사와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입니다.

 

 

회원모집은 어떻게 하나요?

본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모집된 무료체험 리스트를 인계받아 가입상담을 진행해 주면 되며, 지역 독점권을 통해 영업 홍보도 지원해 주기 때문에 회원 모집에 큰 부담이 없답니다.

 

 

수학 전공이 아닌데 할 수 있나요?

청담수학 센터장은 수학을 가르치는 선생님이 아닙니다.

청담수학 프로그램으로 학습하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출결관리를 해 주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사에서 인계받은 무료체험 리스트를 보면서 학생들에게 가입상담을 진행 해 주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수학을 전공하지 않아도 되며, 수학을 잘 몰라도 관계없습니다.

 

수학 실력보다는 아이들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이 더 필요하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청담수학 창업비용은 총 680만원이며, 그 외의 추가비용은 일체 들지 않습니다.

 

무점포 사업이기 때문에 점포를 얻기 위해 소요되는 보증금, 권리금, 월 임대료 등에 대한 부담도 없습니다.

하루 3~4시간 정도 재택근무를 하면 되기 때문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는 제격이랍니다.

 

 

청담수학은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특허출원메타인지 학습법으로 초등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수학을 학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게임기반의 스테이지 형태를 접목한 수학 학습 프로그램으로 한 단계씩 마스터하면서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된 이러닝 수학학습 프로그램이랍니다.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교육부에서 인정한 이미 검증된 프로그램이랍니다.

교육부에서 주최하는 이러닝 우수기업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프로그램입니다.

 

 

청담수학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울 때 소자본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은 흔치 않습니다.

 

하지만 청담수학 창업 아이템은 무점포 창업 아이템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입니다.

창업 비용 680만원으로 월 300만원 정도의 수입이 생기는 교육사업입니다.

 

수학을 몰라도 되며, 수학을 전공하지 않아도 관계없습니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상담해 주고, 관리해 주면 되는 것입니다.

 

680만원의 소자본으로 월 300만원 정도의 수입을 원하는 분이시라면 아래의 무료상담을 클릭하셔서 상담신청하셔서 궁금한 점 하나 하나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청담수학을 통해 소자본 투자로, 집에서 가사와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월 300만원 이상의 고수익을 누릴 수 있는 기회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