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대출승인잘나는곳, 직장인대출승인 신속하고빠른곳

 

 

직장인대출승인잘나는곳, 직장인대출승인 신속하고빠른곳

 

대출이라는게 안받으면 좋겠지만...

갑자기 필요한 돈이 생기면 어쩔 수 없이 대출을 받아야만 하지요.

대출이 필요하면 은행을 찾기 마련인데요.

은행 문턱이 낮아졌다고는 하지만 돈 없는 서민들, 직장인들에게는 여전히 은행 문턱이 높기만 합니다.

그렇다면 대출은 어디에서 받아야 할까요?

어디서 직장인 대출을 받는 것이 대출 승인도 잘 나고, 신속하고도 빠르게 진행될까요?

 

직장인 대출 승인이 빨리 되는 곳을 살펴보기 전에 아무리 돈이 급하다고 하더라도 2~3분 정도만 시간을 내어서 대출받을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므로 잠시만 아래의 글을 읽어 보시고 대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만 추후 발생할지 모르는 복잡한 문제가 생기지 않으니까요.

 

 

 

 

정말로 대출이 급하신 분은 아래에 직장인 대출 승인이 잘 나는 곳, 직장인 대출승인 신속하고 빠른 곳을 연결해 두었으니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우선 대출상담신청부터 해 놓고 읽어 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직장인대출승인잘나는곳, 직장인대출승인 빠른곳

 

대출 신청시 주의사항

 

대출을 신청할 때 주의해야 하는 사항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본인의 상황에서 가장 저렴한 이자로 대출받을 수 있는 곳 선택

2. 대출가능금액은 반드시 필요한 경우만 조회

3. 정식 등록업체인지 확인

 

 

 

 

 

본인의 상황에서 가장 저렴한 이자로 대출받을 수 있는 곳 선택

 

대출은 안받을 수만 있다만 안받는게 낫겠지만 어쩔 수 없이 급전이 필요해서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본인의 상황에서 가장 저렴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해서 대출을 진행해야 합니다.

 

우선 본인의 신용도 먼저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네요.

은행을 비롯한 금융권에서는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여부 및 대출가능금액이 달라지니까요.

 

본인이 공무원이거나 상장된 대기업의 직원이라면 신용등급은 4등급이나 5등급 이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나 판사, 검사, 의사 등 일명 사자 직업이라고 하는 직업이라면 대체로 5등급 이상이라고 할 수 있고요.

중소기업이라고 하더라도 재직기간이 2년 이상이고, 연봉이 5천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대체로 5등급 이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 소유의 주택이나 아파트, 또는 대지가 있고 그 물건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경우에는 대출이 쉽게 진행됩니다.

 

다만 위의 경우에 해당된다고 하더라도 연체기록이 있다면 문제는 달라집니다.

아무리 소소한 금액이라도, 예를 들어 핸드폰 요금만 연체했다고 하더라도 대출심사는 상당히 까다로워집니다.

그러므로 평상시에 아무리 작은 금액이라고 하더라도 연체되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만 정작 급전이 필요할 때 대출을 받을 수 있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되는 분이라면 대체로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이자도 다른 금융권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이자가 가장 저렴한 은행을 찾기 보다는 본인의 급여통장을 비롯해 주거래 통장이 있는 주거래은행을 우선적으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사항도 있습니다.

나 정도의 신용도라면 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하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에 무심코 은행에 가서 대출이 가능한지 물어보게 되면 그 순간 당신의 신용등급이 낮아진다는 것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금융기관에서는 대출이 가능한지 상담신청하는 것만 가지고도 이 고객은 돈이 없구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출상담을 하는 순간 신용등급은 낮아지게 되고 대출상담 기록이 남게 되며, 이 기록은 전 금융기관에서 공유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본인의 신용등급으로 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은 신중하게 생각해 보고 진행하셔야만 합니다.

 

 

 

 

 

위의 경우처럼 은행에서 대출가능금액을 확인해 볼 경우 신용등급이 낮아지게 되므로 신용등급을 낮추지 않고 대출가능금액을 알아보는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위의 경우는 자세하게 얘기하지 않았지만 은행 창구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넣고 지금까지의 은행거래실적이나 연체기록 등을 조회해 본다는 전제를 다는 경우였습니다.

 

그러므로 은행 창구에서 상담을 하면서도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는 알려주지 않은 상태에서 본인의 통장잔고는 평균 얼마정도였고, 직장은 어떤 규모의 직장이고, 근무경력은 몇 년인지, 연봉은 얼마인지, 기대출금액은 얼마인지, 연체여부는 어느 정도인지만 알려주고 이 정도면 얼마정도 대출이 가능한지 문의해 보면 됩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도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면 그 순간 대출상담 기록이 남게 되고, 신용등급은 낮아지므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는 절대 알려주지 말고 개략적인 대출가능금액을 문의해야만 신용등급에 영향이 미치지 않습니다.

 

또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대출상담해 주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사이트 중에서 대출가능금액 가상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대출가능금액 가상조회 서비스는 아무리 여러번 조회를 하더라도 주민등록번호나 이름 등 인적사항을 넣는 것이 아니므로 대출기록이 남지 않습니다.

 

그러면서도 본인의 상황에서 대출가능금액이 얼마인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사항은 인터넷 사이트 중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를 이용할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신용도 하락없이 본인의 대출가능금액을 조회해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로 대출가능금액 가상조회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연결해 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클릭]신용도 하락없는 대출가능금액 가상조회 서비스 사이트

 

 

위의 신용등급 5등급 이내에 해당되는 분은 은행에서 대출받는 것이 가장 저렴한 이자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신용도가 위의 경우에 해당되지 않는 분이라면 제2금융권이라고 하는 새마을금고나 저축은행, 신협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이라고 하더라도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고, 근무경력이 2년 이상이면서 연봉이 3천 이상이면 제2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된다고 하더라도 기대출금액이 있거나 연체기록이 있는 경우는 대출이 가능하다고 장담할 수 없지만요.

 

위에서 얘기했듯이 본인의 신용등급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는 경우라면 무심코 은행이나 새마을금고, 저축은행에 찾아가서는 안됩니다.

은행 방문 이전에 대출가능금액 가상조회를 먼저 해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가능금액은 반드시 필요한 경우만 조회

 

위에서 대출상담을 받게 되면 신용등급이 낮아진다고 수차례 얘기한 것처럼 내 신용도로 대출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얼마정도인지 궁금하다고 해서 무심코 상담해 보는 것은 절대로 금물입니다.

간혹 인터넷 광고에 대출가능금액 조회라는 광고가 뜨는데요.

여기도 마찬가지 무턱대고 조회했다가는 신용도만 나빠질 수도 있으므로 대출가능금액 조회는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정말로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대출가능금액을 조회해 봐야겠지요.

대출이 정말 필요하다면 대출가능금액을 조회해 보더라도 위에 링크해 놓은 대출가능금액 가상조회 서비스를 먼저 이용해 신용도가 하락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기대출금액이 있는데 대출이자가 너무 비싸다고 느껴지는 경우인데요.

현재 대출받은 금액을 갚는데 이자가 너무 비싸서 이자 갚느라 허리가 빠진다는 느낌이 든다면 본인의 신용도를 기준했을 때 더 저렴한 이자로 갈아탈 수 있는지 조회해 보는 것입니다.

 

 

 

 

조회를 해 봤는데 지금보다 더 저렴하게는 대출이 불가능하다면 대출을 안받으면 되고, 더 저렴한 이자로 갈아탈 수 있다면 저렴한 이자로 대출을 받아 기존의 대출을 갚고 저렴한 이자를 갚아 나가는 방법입니다.

 

기대출 금액이 있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본인의 신용등급에서 어느 정도의 이자로 대출이 가능한지도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믿을만한 신용대출 사이트

 

- [클릭]저렴한 직장인 인터넷대출(무료상담)

 

 

 

 

 

 

정식 등록업체인지 확인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구분한다면 시중은행에 해당하는 제1금융권과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 등 제2금융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3금융권이라고 하는 대부업체와 개인적으로 대출을 진행하는 사금융이 있습니다.

 

대출 이자는 당연히 제1금융권이 가장 저렴하지만 대출심사가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제2금융권은 제1금융권보다는 대출이자가 비싸지만 대출심사는 시중은행보다는 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3금융권이라고 할 수 있는 대부업체는 대출이자는 조금 비싸지만 대출심사가 신속하고 승인이 잘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금융을 들 수 있는데요.

사금융은 문제가 발생하면 법적인 구제를 받을 수 없다는 것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금융권인 시중은행이나 제2금융권은 정식 등록된 곳인지를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업체의 경우 인터넷 사이트만 만들어 놓고 정식업체처럼 영업을 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불법업체의 경우 법적으로 요구할 수 없는 터무니없는 고금리의 이자를 요구한다거나 대출중개수수료, 또는 부대비용 명목으로 별도의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처럼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는 명백히 불법이므로 수수료를 요구하는 곳에서는 절대 대출을 받으시면 안됩니다.

 

 

 

 

인터넷을 이용한 무방문 대출 사이트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대출받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시중은행이나 새마을금고에서 대출을 받으려면 대출서류가 무엇이 필요한지 확인하러 방문해야 하고, 서류를 준비해서 방문하고도 온갖 서류를 작성해야 하며, 그러고도 상당한 기간이 지나야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이용한 대출의 경우 대출이 신속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빠르게 대출이 진행되는 편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대출을 진행하는 곳 모두가 이처럼 대출 진행이 신속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대출 승인이 잘 나는 곳을 이용해야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을 했는데 대출진행도 느려서 일주일이 지나서야 대출이 불가능하다고 알려준다면 결국 또 다른 곳을 알아봐야 하니까요.

 

이처럼 대출진행도 빠르고, 대출승인도 잘되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해 주고, 가장 저렴한 이자로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이라면 더더욱 좋겠네요.

 

아래에 대출진행도 신속하고 빠른 곳, 대출승인도 잘 나는 곳을 추천해 드리니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지금 대출상담 신청하셔서 당일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믿을만한 신용대출 사이트

 

- [클릭] 직장인대출 승인 빠르고 잘나는 곳 무료상담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