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탈출3 1-2 공략, 방탈출 D&R 3 CHAPTER 1-2

 

방탈출3 CHAPTER 1의 1-2 공략을 올려봅니다.

 

방탈출3 CHAPTER 1의 1-2는 스테이지 6으로 가는 비밀 통로가 있는 곳입니다.

방탈출도 중요하지만 스테이지 1-6으로 가기 위해서는 스테이지 1-2에서 SECRET 경로를 클리어해야합니다.

스테이지 1-6으로 가기 위한 SECRET 방법은 맨 아래쪽에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탈출3 1-2 스테이지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왼쪽의 녹색 캐비넷을 클릭합니다.

 

 

캐비넷 아래에 있는 작업모를 클릭합니다.

 

 

 

캐비넷 우측에 있는 서랍의 아래쪽을 클릭합니다.

 

 

서랍속에서 휴대폰을 찾습니다.

 

 

휴대폰에는 SIM 카드가 아직 들어있지 않네요.

 

 

중앙의 테이블 위에 있는 종이들을 치웁니다.

 

 

그 속에서 카드를 찾습니다.

 

 

 

가방을 열어서 휴대폰과 카드를 선택해 조합합니다.

 

 

 

심카드가 들어간 휴대폰을 선택해 사용하기를 선택합니다.

 

 

컴퓨터 모니터를 클릭합니다.

 

 

모니터의 화면이 켜지고 설계도가 그려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퍼즐을 맞춰줍니다.

 

 

퍼즐이 모두 맞으면 GATE POWER가 ON 됩니다.

 

 

출입문 우측을 클릭합니다.

 

 

출입문으로 또 다른 방으로 이동합니다.

 

 

우측의 캐비넷을 클릭합니다.

 

 

 

캐비넷 아래에서 스폰지를 찾습니다.

 

 

주황색상자를 클릭합니다.

하지만 암호를 아직 알지 못하네요.

 

 

조금전 게이트를 열때 게이트 위에 영어로 bELL 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봤습니다.

이 글씨를 뒤집어서 읽으면 7739가 됩니다.

 

 

주황색금고에 7739를 입력합니다.

 

 

문을 열면 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방에서 휴대폰을 찾아 분해를 해줍니다.

 

 

분해한 휴대폰과 파란띠가 있는 카드를 조합합니다.

 

 

휴대폰에는 설계도가 그려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황색상자 오른쪽에서 쇠막대기(이름이 기억 안나네요.)를 찾습니다.

 

 

 

왼쪽 아래에 지하로 들어가는 출구가 보이네요.

 

 

조금전 찾은 쇠막대기를 사용해서 엽니다.

 

 

지하 문이 열렸네요.

 

 

아래쪽이 보이지 않으므로 작업모의 랜턴을 이용해 확인해 볼까요.

 

 

가방에서 작업모를 선택합니다.

 

 

아래쪽에 물이 채워져 있는 것이 보이고 열쇠가 보이네요.

하지만 물이 채워져 있고, 전기가 흐르기 때문에 클릭하면 하트가 줄게 됩니다.

 

 

가방에서 스폰지를 선택합니다.

 

 

스폰지로 물을 빨아들인 후에 열쇠를 찾습니다. 

 

 

 

가방 속에서 열쇠를 선택합니다.

 

 

열쇠를 이용해 상자를 엽니다.

 

 

상자가 열렸네요.

 

 

시계바늘이 서로 다른 속도로 돌고 있네요.

바늘이 파란색의 범위에서 멈출 수 있도록 옆의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몇번이나 실패한 끝에 에너지를 써서 다시 시작했답니다.

신중하게 버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4개 모두 성공하면 ON 으로 바뀌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설계도가 그려진 휴대폰을 선택합니다.

 

 

중앙의 녹색 원기둥을 클릭합니다.

위로 열쇠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쇠를 선택합니다.

 

 

우측의 출입문을 열고 밖으로 나갑니다.

 

 

이렇게 해서 방탈출3 1-2 스테이지도 성공했네요.

 


 

하지만 스테이지 1-6으로 가기 위해서는 SECRET 경로를 찾아야겠지요.

방으로 다시 들어가 보겠습니다.

 

 

우측의 캐비넷을 클릭합니다.

 

 

가방 속의 SECRET ITEM에 있는 보안카드를 선택합니다.

 

 

보안카드로 긁어줍니다.

 

 

생각보다 쉽게 SECRET 경로로 탈출했네요.

 

 

 

 

이렇게 해서 스테이지 1-6 이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