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뇌섹시대 퀴즈 90레벨 정답, 뇌색시대 퀴즈 90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90레벨 정답

 

뇌섹시대 퀴즈 90레벨 문제입니다.

아래 그림에 점이 찍혀 있다. 리트리버는 골든 리트리버를 말하는 것 같은데...

 

화면에 점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자세히 보니 점자를 뜻하는 것 같네요.

아주 작은 글씨로 쓰여진 내용을 보니 BRAILLE 라고 적혀 있네요.

BRAILLE는 점자라는 뜻이지요.

 

리트리버는 회복자라는 뜻이고, 골든 리트리버는 개의 품종 중 하나이지요.

 

그래서 화면에 표시된 점자를 해독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HAPPY가 나오네요.

골든 리트리버라는 힌트가 있는 것은 혹시 강아지의 이름으로 해피라는 이름을 많이 사용해서가 아닌가 싶네요.

 

뇌섹시대 퀴즈 90레벨 정답은 HAPPY 입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