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곳으로 이사 간다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이지요.
하지만 이사라는게 엄청 큰 일이다보니 걱정부터 앞서는게 일반적이지요.
이사하기 위해서는 이삿짐센터 선택부터 전화, 인터넷, 도시가스, 에어컨, 벽걸이 TV 등 이전설치도 미리 미리 예약해 두어야 합니다.
이전설치는 보통 2~3일 전에 예약해야 하지만 이사를 많이 하는 이사철에는 일주일 전에 예약해 두어야 하고, 손없는 날에 이사한다면 더더욱 미리 미리 예약을 해 두셔야 합니다.
이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이삿짐센터인데요.
1. 저렴한 이삿짐센터를 선택하면서도
2, 직원들이 친절한 이삿짐센터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3, 파손이나 분실 시 보상이 가능한 이사업체를 선정해야 만약의 경우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사업체 중에는 이사를 모두 마친 다음 예약할 때 얘기했던 금액에 추가요금을 요구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4. 추가요금을 요구하지 않는 이사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을 만족하는 이사업체를 선택해야 기분좋은 이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저렴하면서도 친절한 이사업체 선택 요령
이사업체 선정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이사비용이지요.
출발지와 도착지가 같고, 평수도 같다면 이사비용이 비슷할 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사비용이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그래서 가장 저렴한 이사비용으로 이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저가 이사비용으로 이사할 수 있는 방법은 이사비용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출발지와 도착지, 평수를 입력하면 이사업체별로 이사비용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며칠전에 이사비용을 비교견적 받은 내용인데요.
출발지와 도착지, 평수가 동일한데도 이사비용이 51만원부터 95만원까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최고가 95만원은 최저가 51만원의 거의 2배에 가까울 정도로 비싸고요.
이처럼 이사비용을 비교해 보면 이사비용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답니다.
똑같은 거리, 똑같은 평수, 똑같은 이삿짐인데 2배나 되는 이사비용을 지불할 필요는 없는 것이니까요.
이처럼 비교견적을 받아본 후 이사비용이 낮은 업체부터, 이전에 이사하신 분들의 후기를 읽어보고 친절하게 이사해 준 업체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추천 드리는 이사비용 비교사이트에는 전국의 600여개 업체가 입점되어 있어서 전국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입점된 업체수가 많다보니 업체간의 경쟁 때문에 이사비용은 낮아지면서도, 서비스는 높아진답니다.
이사비용 비교사이트는 별도의 수수료는 없이 무료로 이사비용을 비교해 보면 되고요.
저렴한 이사비용에 친절한 서비스로 이사를 하고 싶다면...
아래에 정리해 놓은 이사비용 비교사이트를 클릭하셔서 출발지와 도착지, 평수, 이사날짜, 성명, 연락처 등을 모두 입력하시면 무료 비교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생각보다 간단한 과정이니 지금 당장 이사비용 비교 견적 받아 보시고, 가장 저렴한 이사비용으로 기분좋게 이사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