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독성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 어플, 안드로이드 노가다 게임 어플, 중독성 게임 어플 추천, 모바일노가다게임

 

 

 

 

안드로이드 노가다 게임 어플, 중독성 게임 어플 추천 // 몬스터박사가 되어보자!


요새 뜨고 있는 용사게임 중 따끈따끈한 신작게임이 릴리즈되었군요.


리뷰를 안 할 수가 없죠.


단연코 중독성이 있어야 하고요. 중독성이 있다는 얘기는 그만큼 재밌다는 의미니까요.


제 핸드폰이 안드로이드이므로 안드로이드 전용 게임 위주로 리뷰가 작성되겠네요. 아이폰 쓰는 분들에겐 미리 작별인사를 드립니다.


클리커라고도 하는 노가다게임류들은 나름의 목적이 있습니다. 주로 돈을 버는 것 자체가 목적이긴 한데요. 무작정 모험을 떠나서 멀리멀리 가는 것이 목적이 될 수도 있어요. 개체수를 무지막지 늘리기도 하고. 뭐 그렇죠.

 

게임 명칭은 몬스터박사

 

 

중독성있는 안드로이드게임어플, 안드로이드노가다게임어플, 중독성게임어플추천, 모바일노가다게임


제목 그대로 이번에는 학위를 땁니다. ㅎㅎㅎ 몬스터카드를 연구해서 박사학위 이상을 취득하는 게 목적이에요.


광클릭을 하면서 돈을 모아야 하고, 돈을 모으면서 몬스터 카드도 수집해가면서요. 이 게임도 회군, 환생과 같은 의미를 가진 리프레쉬를 합니다. 리프레쉬를 통해 더욱 강해져 갑니다.


보스는 매 층마다 있는데요. 보스는 광클만으로 잡을 수 있을 때도 있고, 못 잡을 때도 있어요.


주변에 보니깐 사람에 따라 다르긴 하던데 손이 느린 사람은 나름의 광클릭으론 어림없을 때가 있거나 아슬아슬하게 못 잡기도 합니다.

 

그럴 때는 스킬을 시전하면 되는데요. 스킬은 초반에는 차근차근 활성화 되는대로 올리면 되니깐 어렵진 않아요. 지가 알아서 new라고 알려줍니다. 시키는대로만 하면 되니깐 상관없어요.


초.반.에.만.

 

 

(이 그림은 제꺼는 아닙니다. 구글플레이에서 퍼옴)

 


중반쯤에는 같은 가격을 가진 스킬 두어 개가 뜨기 때문에 선택을 해야 하는 수고가 생깁니다.


계속 하다보면 현재 활성화시킬 수 있는 건 무시하고, 골드를 모아서 더 유용한 것을 활성화시키는 것이 더 낫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살펴봐야 하죠. 이 정도까지 가려면 좀 오래 해야 해요. 처음엔 뭘 알겠어요? 그냥 시키는대로만 하면 되죠.

 

 

중독성있는 안드로이드게임어플, 안드로이드노가다게임어플, 중독성게임어플추천, 모바일노가다게임

 


지금 활성화된건 제꺼는 3개고요. 아직 많이는 못갔어요.


저 정도만해도 뭐 충분히 잡고 갑니다.


근데 완전 공략 중 공략!!


쉴드랑 보스자물쇠 보이시죠? 그거 둘이 똑같은 거예요.


기능이 비슷해요.


보스 잡을 때만 사용되는거라서 일반 몬스터 잡을 때는 필요없고요. 일반 몬스터 잡을 때는 전사의 피가 줄어들지 않거든요.


일반몬스터는 그냥 쭈욱 클릭하면서 잡으면서 골드 벌어가면 되는 거예요. 근데 보스는 전사 HP를 깎아먹습니다.


전사 피가 0이되면? 그냥 일단 후퇴.


나중에 좀 더 수련을 한 다음 보스도전을 하면 되는데요. 못잡겠다 싶으면 포기해도 돼요. 보스를 못 잡는다고 해서 패널티가 있는 건 아니라서 별 부담은 없네요.


잡으면 잡고, 말면 말고.


근데 쉴드치면 전사 HP가 보호되므로 보스HP만 내려가요. 빨간 막대기가 보스 HP고, 파란 막대기가 전사 HP를 나타내는데 내껀 안 내려가요.

 

 

(해머랑 쉴드 둘 다 적용한 상태)

 

 

해머는 공격스킬로써 손가락으로 클릭하는 공격 외에 추가로 더해지는 공격데미지를 제공해줍니다.

 

쉴드는 말 그대로 보호스킬이고요.

 

보스잠김 스킬 역시 보스를 못 움직이게 잠그는 기능이므로 전사를 패지 않아요. 전사 피가 안 닳습니다. 보호스킬에 속하죠.


결론은 쉴드와 보스잠김은 둘이 동시에 활성화시키면 아깝다는 말입니다.


하나씩 번갈아가면서 써야 돼요. 그래야 잡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는 스킬 지속시간이 짧아서 보스를 못 잡을 때도 있거든요. 쉴드쳤다가 보호막 사라지면 보스잠그는 전략으로 가면 좀 쉽습니다.

 

 

(보스잠금을 적용한 상태)

 


좀 바빠요. 스킬이 늘어나면 손꾸락이 더 바빠지겠죠. 재미는 있을 듯하네요.


업적 완료 뜨면 골드 받으시고요. 비행기 날라다니는데 그거 클릭해서 선물상자 여세요. 골드도 나오고, 몬스터카드도 나와요.


가끔 스킬도 나옵니다. 광고도 나오는데 광고보면 골드나 사파이어를 줍니다. 받아두면 유용하게 쓰이죠.


이 게임은 인앱결제가 없어요. 이 점이 불편하다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어떤 게임은 광고 안 뜨게 하는 조건으로 일정 금액을 결제하기도 하잖아요. 그런건 없어요.

 

 

(비행기에서 낙하산타고 선물떨어지는 모습)

 


대신 광고 안 본다고 취소하면 그만이에요. 자주 뜨는 것도 아니므로 상관은 없네요. 갑자기 팍 뜨는 광고도 없어요. 철저히 사용자 의지에 따라 시청여부가 결정된다는 특징이 있음.

 

근데 광고를 보면 보상이 쏠쏠해서 뭐 20여 초 투자할 만은 합니다.

 

아래 그림은 선물상자 열어서 나온 몬스터카드 얻기입니다. 사파이어 3개로 카드를 살 수 있어요.

 

 

(몬스터카드 없으면 졸업장 못 딴대요. 헐~)

 


카드를 획득하면 카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카드를 클릭하면 상세정보가 나타납니다.

잔인한 자몽은 입맛을 떨어뜨리는 공격을 한 대요. ㅠㅠ 자몽님의 입맛 떨어지는 공격을 받고 싶습니다. 진짜루...

 

 

(몬스터카드 2개 모았다고 깨알 자랑, 앞에 가지 있음)

 

아, 또 하나의 공략이 생각났어요.


보스를 못 잡았을 때!!!


보스도전을 재시도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잡고 있는 몬스터가 있었다면 그놈 다 잡고 보스한테 갑니다.


보니깐 성질 급한 사람은 보스도전 누르자마자 스킬 시전해요.(저요 저!!) ㅋㅋ 스킬 시간이 짧아서 홀랑 날려먹고 보스는 못 잡습니다. 약간 생각이라는 걸 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맙시다.

 

 

중독성있는 안드로이드게임어플, 안드로이드노가다게임어플, 중독성게임어플추천, 모바일노가다게임

 


아직 리프레쉬는 못 해봐서 졸업장은 못 땄어요. 그래서 정보가 없네요. 그건 다음 포스팅에 리뷰를 해야 겠어요.


가만 보니 저만 신난 것 같네요. ㅎㅎㅎ 독자여러분도 해보고 싶으시다면 구글플레이에서 몬스터박사라고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친절하니깐 링크를 걸어드릴 수 있어요.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구글플레이로 바로 이동되니깐 설치만 누르셔도 됩니다. 저 착하죠?


몬스터들은 하나같이 악독하던데 저는 착합니다. 크흡.

 


(클릭하면 구글플레이로 감)

↓↓↓↓↓

 

 중독성있는 안드로이드게임어플, 안드로이드노가다게임어플, 중독성게임어플추천, 모바일노가다게임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